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승기, 초대형 게임 버라이어티 예능 출연

by 페르보로소 2023. 2. 14.
728x90

요약

 이승기 2023년 상반기 버라이어티 예능 출연 확정

 티빙, 초대형 게임 버라이어티 '브루마블'(가제)

 이승기, 유연석, 이동휘, 지석진, 규현, 조슈아, 호시 출연

 이승기 전 소속사 대표와의 갈등 입장문, 50억 원 기부

 

 

티빙, 초대형 버라이어티 제작

 티빙에서 이승기, 유연석, 이동휘, 지석진, 규현, 조슈아, 호시 출연하는 초대형 게임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촬영에 돌입한다. 2023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이승기 사진
이승기, 출처-이승기 공식 인스타그램


 티빙은 초강력 케미, 초특급 게임, 초호화 볼거리로 무장한 새로운 예는 프로그램을 제작 중이라고 밝혔다. '브루마블(가제)'이라는 제목으로 2023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라고 한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게임,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수만큼 말을 이동해 도착한 도시를 구매하고, 구매한 도시를 타인이 걸릴 경우 통행료를 지불하는 등의 방식으로 돈을 버는 보드게임 '부루마블'을 모티브로 게임이 진행되는 방식이라고 한다.

 아이들의 게임을 성인용 실사화 게임으로 변형 / 확장판이라고 볼 수 있을 듯하다.

 

 그러나 단순히 주사위를 던지면 되는 게임이 아니라 곳곳에 어려운 미션들을 배치해 색다른 재미를 줄 것이라고 한다. 모래뿐인 사막 한가운데서 버티기, 파산 후에 무일푼으로 여행하기, 무인도에서 탈출하기 등의 어려운 미션들을 통해 위기의 순간에서 살아남아 우정과 돈을 모두 거머쥘 최종 우승자를 결정하는 형식이라고 한다.

 

 티빙의 발표에 은근히 기대감이 상승되는 듯하다. 두바이 '현실판 부루마블', 게임을 통해 여행을 즐기는 버라이어티, 돈 냄새나는 어른들의 놀이판 등등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티빙은 '브로마블(가제)'의 출연진을 확정 짓고 두바이에서 본격 촬영에 돌입하였고, 2023년 상반기 티빙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반응형

 

인스타 입장 발표문

 한편 전 소속사 대표와 법정 다툼 중인 이승기는 지난 연말 공식 인스타 계정(leeseunggi.official)을 통해 입장을 발표했다.

 

-이승기 입장 발표 전문-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
 사실 저는 그리 '안녕'하지는 못했습니다. 배신감에 분노했다가, 실망감에 좌절했다가, 하루는 원망을, 또 하루는 자책하기를 반복하며 지내고 있었습니다.
 오늘 아침 약 50억 원 정도 금액이 제 통장에 입금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아마도 제가 단순히 돈을 받고자 법적 대응을 했다고 생각하는 듯합니다. 그 흔한 음원 정산서 한 번 받아본 적 없었는데… 또 이렇게 일방적으로 '미지급금' 지급이라는 명목으로 사건을 매듭지으려 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음원 정산을 받을 돈이 있는지도 모르고 지냈습니다. '마이너스 가수'라는 말을 들으며 18년을 버텼으니까요. 그런 제가 후크를 상대로 소송에 나선 건 밀린 돈 때문이 아닙니다. 누군가 흘린 땀의 가치가 누군가의 욕심에 부당하게 쓰여서는 안 된다는 것. 이것은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사명이라 생각했습니다.
 이제 50억 원이 들어왔습니다. 물론 어떤 근거로 어떤 방식으로 저렇게 계산했는지 모릅니다. 다만 훅의 계산법을 이해할 수 없기에 앞으로 계속 법정에서 다툴 것 같습니다. 지리한 싸움이 될 것이며, 이를 지켜보는 대중분들께 피로감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그러나 약속할 수 있는 건, 미정산금이 얼마가 되든 전액을 기부하겠다는 것입니다. 일단 오늘 입금된 50억 원부터 소송 경비를 제외한 나머지를 전액 사회에 돌려드릴 예정입니다. 이는 하루아침의 생각이 아닙니다. 후크와 싸움을 결심한 순간,   제가 받을 돈을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전액 쓰고자 결심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음원 정산금을 모르고 살았습니다. 물론 오늘 받은 50억은 제게도 너무 크고 소중한 돈입니다. 저의 10대, 20대, 30대의 땀이 들어있는.. 그러나 이 돈이 저보다 어려운 분들을 위해 쓰일 수 있다면 제가 느끼는 행복과 가치는 단순히 50억 이상일 겁니다.
 차주부터 기부처 관계자 분들과 만남을 통해 구체적인 계획을 진행할 것입니다. 진짜 몸이 불편해 거동조차 힘든 분들이 많습니다. 꿈이 있지만 형편 때문에 중간에 포기하는 친구들도 많습니다. 생명이 위급한 상황에서 제대로 조치를 받지 못하는 분들도 있고요. 그런 분들을 다 돕기에 50억은 부족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작은 한 걸음부터 실천에 옮기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번 일을 겪으며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셨습니다. 같이 분노해 주시고 위로해 주셔서 큰 힘이 됐습니다. 제가 사랑받는 존재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사랑을 제가 조금이라도 사회에 돌려드리는 것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따뜻한 연말 되시길 바라며, 늘 하던 대로 저의 길을 성실히 걸어가겠습니다.

728x90

댓글